대한약사회(회장 조찬휘) 약바로쓰기운동본부(본부장 이애형)는 지난 7일 대전시약사회에서 제2차 약바로쓰기운동본부 임원 및 전국 단장단 연석회의를 갖고, 홈페이지 개편 관련 설명회 및 홍보 및 컨텐츠 사업 안내와 더불어 의약품 안전박람회(가칭) 개최 등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에 참석한 이애형 본부장은 “이번 2차 연석회의는 약바로쓰기운동본부의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시고 계신 의약품안전교육사업단 단장들과 지부 사무국 담당 직원들과 함께하게 되어 더욱 뜻깊은 회의라고 생각한다”고 말하고 “바뀐 홈페이지에서 지부의 권한을 확대하고 자동 문자 발송과 양성교육, 수료증 발급 등 온라인 원스톱 시스템이 진행되는 만큼 많은 이용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이 본부장은 “의약품안전사용공모전 실시와 11월 20일 예정된 의약품 안전박람회(가칭)를 위해 지부가 적극 협조해달라”고 강조했다.
회의에서는 △홈페이지 개편 관련 설명회 △홍보 및 컨텐츠 사업 설명회 △11월 20일(예정) 의약품 안전박람회(가칭) 개최 건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 △교안제작 관련 보고 △16개 시도지부 의약품안전사용교육단 2016년 사업계획에 대해 보고했다.
더불어 지난 7일 저녁에는 제 3차 교안제작 TF팀 회의가 개최돼 약물과 중독 표준교안 제작 및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