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HOME 약바로쓰기운동본부소식 약바로쓰기운동본부소식

약바로쓰기운동본부소식

약바로쓰기운동본부-시도지부, 약사 전문성 홍보 집중

작성자장복남 작성일2017-07-20 11:27:49조회수367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카카오톡

제1차 임원 및 전국 임원단 연석회의 개최...활성화 방안 논의

대한약사회(회장 조찬휘) 약바로쓰기운동본부(본부장 이애형)는 지난 13일 2017년 제 1차 임원 및 전국 단장단 연석회의를 개최하고, 2017년 주요 사업에 대한 설명과 의약품 안전교육의 활성화 및 홍보 등의 안건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에서는 약바로쓰기운동

본부의 2017년 사업에 대한 설명과 △제2회 의약품 안전사용 공모전 △제2회 의약품 안전사용 박람회 △온라인을 통한 의약품 안전사용 교육에 대한 접수와 진행에 대해 논의했다.

아울러 각 시도지부별로 해당 지역 기관들과 연계해 의약품 안전에 대한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약사회의 전문성을 홍보하는데 적극 나서기로 했다. 또, 제1회 의약품 안전사용 공모전을 통해 수상한 의약품 안전 교육 교구를 제작해 16개 시도지부에 배포하기로 했다.

회의에 참석한 조찬휘 회장은 약바로쓰기운동본부의 지속적인 활동을 격려하고, 대한약사회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애형 본부장은 “운영 2년차를 맞아 전국 시도지부의 활동이 활성화되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며 “그동안 시도지부 임직원들의 노고에 다시한번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본부 또한 최선의 노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